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다녀와봄 danyeowabom 유튜브 시작

다녀와봄 danyeowabom 유튜브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다녀와봄 danyeowabom 유튜브 시작

이름하야 다녀와봄!
개인 블로그 운영을 해보는 것도 하나의 버킷리스트 였다면 유튜브 또한 하나의 버킷리스트였거든요!!

사실 티스토리 시작하고 1년 지나고 나니 업로드를 꾸준히 하는게 쉽지 않아서 냅둔 상태로 시간이 좀 흐르고 있는데요~ㅠㅠ

아무래도 일단은 실행을 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이 팍 들어서!! 본래는 엄청 고민하고 꾸미고 완벽하게 하고 싶었는데 일단 부족하더라도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뭐라도 시작을 해놓긴 해야 되더라구요!
지금 이 블로그도 사실 최신 글업로드는 못했지만 시작은 해놓고나니 이렇게 다시 생각나서 글을 올리러 오고
또 이웃분들과 공유하러도 오고 하게되는 것 같아요~
아마 시작도 못했으면 그만큼의 경험치도 안생겼겠죠??

이번에 다녀와봄 이라는 채널은 제가 최근 하고 있는 영상제작일이나 짬트래블이라는 여행채널 운영하면서 정말 소소하게나마 다녀와본 곳들을 내 스타일대로 올려보자라고 생각해서 시작했구요:)

제 블로그 들어와주시는 분들이 대부분 장소 다녀온 후기를 자주 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영상으로 담아보고자 시작했어요!!

영상은 오늘 처음 딱 올라갔구요!!




https://youtu.be/EshDrwiQ0J4


혹시나 아주잠깐 1분정도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번 감상해주시면 좋겠어요💕

다녀와봄 업로드하면서 블로그 글도 차츰 올릴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