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해외TRAVEL

코로나 끝 사이판 여행 ( 트래블 버블 )


올해 트래블 버블로 사이판 다녀왔었는데
주변에 자랑할 곳 다 자랑하고나니
블로그에도 써야겠더라고요 ㅎㅎ
기록으로 남겨놓고 나중에 또 보고 그럴 용도..!
남는건 사진이라더니
지금은 또 현실을 살아내느라 바쁘고 지치는데
사이판 여행 사진보니까 진짜 재미있었는데 하고
기억도 나고 좀 신나네요 ㅎㅎ

트래블 버블로 격리안하고 놀 때 즐거웠는데
한참 뒤에 서울살이하면서
코로나 걸리고 격리했을 땐
넘 아팠고 나중엔 넘 지루했어요..

망할 코로나!
제목처럼 정말 코로나 끝 하고
이젠 평화로워져가는데
…음
이제 비행기값 오르겠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