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감성 PHOTO

취미생활 : 식물키우기

취미생활 : 식물키우기

어떤 식물일까요?

위의 사진은 저의 단짝 돌소가 키우는 식물인데요. 어떤 식물일까요? ㅎㅎ
요즘 식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관심있는 분들이 많을까해서 캐논 eos100d로 사진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위의 식물은 바로바로

아보카도

아 보 카 도 입니다^^
돌소의 집에서는 이렇게 아보카도를 키우고 있더라구요.
정말 놀랍지않나요? 저는 상상도 못했어요ㅎㅎ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아보카도 씨앗

저는 아보카도를 까서 먹고 그냥 버리는데.. 이렇게 씨앗을 물에 불려놓고 유리병에 고정해서 놓으면 씨앗이 갈라지면서 뿌리가 쭈욱 내려간다고 하더라구요.
물이 마르지 않게 관리만 잘해주면 초록초록한 이파리들이 자라 너무예쁘게 재탄생!!

아보카도 씨앗

어느정도 자란 아보카도를 큰 화분에 옮겨주면 아보카도인지 뭔지.. 감쪽같아요 ㅎㅎ
이렇게 예쁘게 자랄 수 있다니 저도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오늘은 단짝의 취미를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아보카도 키우기!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