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

canon eos100d 블로그용 카메라

캐논eos100d
캐논카메라가방


canon eos100d 


초심자가 접하기 좋은 캐논 100D!

 

저의 단짝 돌소의 추천으로 구매를 결심했는데요!
돌소가 본인카메라처럼 열심히 찾아봐준 덕분에 새것같은 중고로 구매했어요.

카메라 전 주인분도 블로그를 할까해서 구매하셨다는데 50장도 안찍으셨더라구요ㅎㅎ
심지어 예쁜 캐논가방까지 세트로 얻게되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예쁘고 좋은 카메라 제가 대신 열심히 쓰겠습니다!

디자인은 화이트색상에 가볍고 작은 카메라바디라서 취향저격이에요. 손이 작은편이라 큰 카메라보다 작은카메라를 선호하는데 마침 캐논100d가 제 손에 딱 맞는 것 같아요.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가성비 좋은 예쁜카메라 득템!!
기분이 너무 좋은거 있죠~?ㅎㅎ

렌즈는 기본렌즈가 같이 있었지만 조금 더 예쁘게 사진을 담기 위해 쩜팔이(EF 50mm f1.8)를 추가구매했어요.

요즘은 그래서 이 카메라들고 다니며 이것저것 열심히 찍어보고 있어요. 초록이 블로그에 올릴 겸 예쁜 사진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데 아직 카메라를 능숙하게 다룰줄 몰라 애를 먹고 있어요.

분명 찍을때는 선명하게 잘 찍힌것 같았는데 초점이 이상한 곳에 잡혀있거나 흔들린 사진이 나오거나..
카메라에 익숙해지려면 먼듯 합니다. ㅎㅎ

초록이는 블로그 통해서 혼자만의 취미가 아니라 사진과 영상 등의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과 소통하며 배우고 싶어요. 저와 소통해주실 분들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