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REVIEW/내돈내산 REVIEW

홈트레이닝 :: 운동기구 사이클 조립하기, 집에서 운동 할 수 있을까?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홈트레이닝 ::
운동기구 사이클 조립하기, 집에서 운동 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저는 요즘 12월 내내 헬스장을 갈까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런 사이에 소닉월드 소닉스 음파운동기구를 일주일 체험하게 되고나서 집에서 운동하면 진짜 좋겠는데?? 라고 생각하게 되었죠 ㅎㅎ
코로나.. 이런 때엔 집에 콕 박혀있는게 좋은데 운동은 하고 싶으니😥

이를 어쩐담


생각보다 조립이 어려울 것 같아 걱정부터 앞서는 비주얼..!! 그래도 참 재미있을 것 같아요:D


제가 우당탕탕 부품들을 꺼내놓고 있으니 엄마등장!!
다행히 혼자 고생할 일을 덜었지 뭐에요~
함께 조립하려 하니 어떻게 조립할 지 딱 견적이 나오더라구요!!


조립부품이 잘 되어있어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뚝딱~ 은 아니지만 나름 조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공들여 조립하는데 운동 좀 열심히 하자 다짐도 하면서요~!!


열심히 나사를 조이고 조이고~~
언제 끝나나 싶을 정도 나사를 조이다보면


꺄~~ 완성입니다^^ 완성하고 나니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위에 넓은 판이 있어 핸드폰이나 태블릿놓고 영화를 봐도 되고 책도 읽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구매하길 잘한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해보려 하는데 덕춘이 등장..!!
너무 애처로운 표정으로 바라보는데 운동하다가 빵터졌어요.


또 새로운 운동기구 들여왔다고 관심갖는 덕춘이!!
안타깝게도 이번 운동기구는 덕춘이가 함께할수가 없네요ㅋㅋㅋ


안아달라고 눈 땡글땡글하고 쳐다보니 운동을 제대로 할 수가 없어요ㅠㅠㅎㅎㅎ 나.. 집에서 운동할 수 있을까?😂


덕춘이의 유혹에 못이기고 십분하고 내려와버린 ㅎㅎㅎ
앞으로 매일매일 자주 운동할 예정이에요~
집에서 사이클 뿌듯하게 조립도 했으니 빨래걸이가 되지않도록 열심히 타야겠죠~??
또 다가올 2021년은 운동 열심히해서 건강 챙기는 것이 목표거든요^^
앞으로 사이클 열심히 타며 건강 지킬거에요!
다들 다가올 21년은 건강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