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REVIEW/내돈내산 REVIEW

강원도 폐광지역 우수제품 특가전 희망캐삼 :: 샘말농원 다래잼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강원도 폐광지역 우수제품 특가전 희망캐삼 :: 샘말농원 다래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다래잼 내돈내산 후기를 조금 끄적여봅니다😆
위메프에서 희망캐삼 식품특가 소식을 듣고 다래잼을 엄청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토종 다래” 혹시 아시나요~??
저는 올해 처음 알게 된 과일이에요. 이름은 들어봤었는데 먹어본게 이번 가을 처음이었어요:)
회사에서 먹어봤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다래는 작고 표면이 매끄러워서 껍질째 먹는 과일이에요.
다래를 반으로 갈랐을 때 속 단면이 키위와 정말 똑닮았어요. 마치 미니키위버전?? 겉에 모습도 미니 키위같이 생겼어요!
키위는 털이 까칠까칠하고 껍질채 먹진 못하는데 다래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메추리알 크기라서 너무 맛있어요:)
하나하나 주워먹다 보면 금방사라지더라니까요 ㅎㅎ


한국의 토종과일이다보니 더 눈이가고 신기하고 그러더라구여!! 고려시대 가요 청산별곡에 나올정도니 사실 들어보긴 진작에 들어본 것 같아요:)
고등학교 문학시간에 배우잖아요~!!
“살어리 살어리랏다 청산에 살어리랏다”
“멀위랑 다래랑 먹고 청산에 살어리랏다”
다들 기억나시나요~? ㅎㅎ


아무튼 토종다래로 만든 잼을 패스츄리에 발라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보통 딸기잼 많이 발라서 먹잖아요. 저희 집에선 어머니가 오미자잼을 해주셔서 오미자잼 한창 맛있게 먹다가 다 떨어져서 이번 할인에 다래잼 구입했어요:)
사실 이 희망캐삼 행사가 친한 지인이 하는거라 진작에 할인하는구나 알고 있었어서 좋은 기회 놓치지 않고 구매했어요😄 패스츄리도 같이구매했는데 진짜진짜 꿀조합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 2분에서 3분 정도 돌려서 다래잼 발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너무 아쉽지만 패스츄리가 아직 안와서 사진이 없어용..)


다래는 뭐가 좋을까 또 궁금해서 여러모로 검색을 좀 해봤어요:)

줄기부분은 항암효과, 면역증강,항산화활성의 효능이 있다고 하구요!
열매부분은 항염증, 항상화효과, 골수보호효과, 항암효과, 알러지 반응 감소 및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다래는 사과보다 21배 비타민c가 많다고 하니 토종다래 정말 최고죠:)
다래가 면역조절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요즘같은 때 참 좋은 과일인 듯 싶어요:)
면역력 챙길 타이밍에 다래로 면역력 챙겨보려구요!!

참! 동의보감에는 다래가 해열작용, 갈증해소, 이녀작용 촉진, 만성간염으로 인한 황달 개선, 구토 및 소화불량 해소, 피로회복 등 많은 효과가 적혀있다네요!!


이렇게 효과가 좋다니 다래잼도 참 기대가 됩니다:)
다래잼 맛은 집에서 어머니가 해준 오미자잼하고 비슷했어요. 왜냐하면 과일이 좀 살아있어서 씨가 씹히는 맛도 있고 엄청 단게 아니고 과일 본연의 맛이 더 잘 느껴지는 느낌이랄까요!!
상세정보를보니 다래가 55%나 들어있대요!!
그래서인지 다래맛이 더 잘 부각되는 잼이었어요:)


움 참 희망캐삼 링크 걸어둘게용 이미 마감된 것도 있는 것 같던데 얼른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거 구매하세요🙂🙂

http://xn--2z2bs9jo1mfti.com/

 

희망캐삼

슬기로운쇼핑 희망캐삼 강원도 폐광지역 우수제품 특별할인전 기획전

xn--2z2bs9jo1mf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