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덕춘이일상 : 원주 킹스독에서 미용하다.

덕춘이일상 : 원주 킹스독에서 미용하다.


오랜만이당!

안녕하세요:) 초록이에요!
오늘 오랜만에 덕춘이의 일상 올려보아요!
여름이라 날씨도 후덥지근하고 털도 많이 길러서
시원하게 곰돌이컷하러 원주 킹스독에 다녀왓어요!

덕춘이당!

세상에 이렇게 귀엽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리본까지💕
넘사랑스럽죠!!!

덕춘이당!

처음 방문한 곳이었는데 덕춘이 털관리며 꿀팁이며 다 알려주시고 상담 진행을 꼼꼼히 해주셨어요:)
그리고 덕춘이 컨디션 체크 해주시면서 섬세하게 미용해주시더라구요💕

덕춘이당!

얼마나 편했으면 이리 눈이 감기노??
덕춘이가 미용이랑 덜친해서 이리조리 움직였을텐데
이렇게 예쁘게 곰돌이컷 해주시다니ㅎㅎ
인형이 따로 없어요ㅠㅠ 귀여워라!!

덕춘이당!

집에 가는 길인데 집에가기 싫다고 드러눕는거 있죠?
ㅋㅋㅋㅋㅋ 얼굴에 심통난거 보이시나요!?
그와중 털색과 깔맞춤인 노란 리본 이쁘다..💕

덕춘이당!


귀염 매력 뿜뿜!!
역시 여름엔 확실한 털관리 필수인것 같아요!!
곰돌이컷하고 나니 헥헥대는것도 확실히 덜하고 시원하고 기분좋은지 예민함도 덜해요~!!

귀여운 덕춘스!!
포메라니안이 털관리가 꽤 힘든데…
정말 같은 견종 견주님들은 다들 공감하실듯해요~
털 잘못밀어서 털이 잘 안자라거나 탈모가 오거나 이러면 정말 속상하거든요ㅠㅠㅠ
덕춘이는 다행이 털은 좀 잘 자라는 편인데…
꼬리털쪽엔 탈모가 왔어요ㅠㅠ
듬성듬성 자라서 꼬리가 넘 못생겼어요…

우짠다…😭
그래도 평생 이러진 않고 길게는 몇년 지나면 또 잘 자랄거라 상담해주셔서 살짝 안심했어요.
울 덕춘 진짜 요즘 인형이 걸어다니는 것 같아요ㅎㅎ
제가 블로그 업뎃을 안하는 사이 글쎄
개인기를 꽤 많이 습득했는데
다음 포스팅에 덕춘이 개인기 퍼레이드로
올려봐야겠어요 ㅎㅎ
기대해주세욥:)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했는데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하고
자주 뵈면 좋겠어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