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오늘은 주말이지만 코로나 피해 집에서 덕춘이랑 보내고 있어요:)
넘 심심해서 울 덕춘 자고 있는데 괴롭히구 사진찍어주는데 어플이 입혀지네욯ㅎㅎㅎ😂😂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이미 갱얼쥐인데 갱얼쥐필터 씌워지는ㅋㅋㅋㅋ
집에 에어컨을 안틀었더니 덕춘이도 더운지 배를 훌러덩 까고 자더라구요! 넘 귀요미죠!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이 눈빛 좀 살벌하지않나요🤣
자는데 왜 괴롭혀!!! 이악물고 근들즤므르!!!(건들지마라)
라고 하는 눈빛이에요🤣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어플의 힘으로 예뻐지는 강아지 덕춘

결국 자는거 포기하고 마지못해 일어나는 덕춘
덥지만 산책 잠깐 다녀와야겠어요ㅎㅎ
더운 여름 다들 더위조심하고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덕춘이 보며 시원한 여름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