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C4D모델링 : 스노우볼 만들기

스노우볼

오늘의 취미 C4D 스노우볼 만들기


오늘은 귀여운 스노우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다보니 작업시간도 단축되고 하면 할수록 너무 재미있는 것같아요^-^

요즘 날씨가 습하고 덥다보니 겨울을 그리워하게 되네요.. 저는 사계절 중에 겨울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겨울이 빨리 오길 생각하며 스노우볼을 만들게 되었어요 ㅎㅎ 스노우볼에 cho_pastime 은 제 인스타 C4D계정이에요! 혹여나 궁금하시다면 @cho_pastime 놀러와도 말리지 않습니다^_^

 

스노우볼

요즘 비가 하도 와서 집에서 C4D만 계속 하는 듯 하네요ㅎㅎ 비가 그치면 카메라들고 사진 많이 찍으러 다니려구요^_^
예쁜 사진들도 차차 많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