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C4D 모델링 : 빨간자동차가 눈에 띄네

road

C4D 모델링 : 빨간자동차가 눈에 띄네


오늘은 MOBOX Graphics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보았습니다.
구독자분의 좋은 아이디어로 어린왕자 동화에 나오는 행성에 대한 영감을 얻고자 검색을 하다 이 강의를 발견했어요.
강의에선 디자인을 브라운 컬러에 다 맞추었는데 저는 빨간자동차를 넣었어요. 그랬더니 빨간자동차가 무척이나 눈에 띄네요..

C4D로 디테일을 표현하는 것들을 보니 배우면 배울수록 새로운 분야인 것 같습니다.
C4D로 어디까지 표현해볼수 있을까 기대가 되기도 하고 에펙이랑 연동해서 3D영상도 제대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만들어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