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 :: 덕춘이 & 폴, 강아지일상 Cinematic film

반려견 cinematic film



반려견 :: 덕춘이&폴 Cinematic 강아지 일상 영상



금손남친 돌소가 만들어준 시네마틱한 영상입니다.
어두울때 찍어서 뭐가 찍히려나했는데 너무 영상이 예쁘게 나와서 놀랐어요.

30초~40초 정도 되는 깜짝 영상 선물을 받았는데 혼자 보기에 아깝고 자랑을 한 번 해보면 어떨까해서 올려봅니다 ^^

본래 화질이 엄청 좋은데 용량을 줄여서 올리느라 화질이 조금 아쉬운 점 감안해주시고 감상 부탁드립니다.


 

프렌치불독 폴 아우
포메라니안 덕춘 형님

 



너무나 사랑스러운 폴이와 덕춘이가 메인이고 조연으로 제가 잠깐 나오는 영상입니다 ㅎㅎ
남자친구 돌소가 파나소닉 루믹스 G9으로 촬영했구요.
어두울 때 촬영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게 잘 나와 예쁜 영상이 되었습니다.

영상으로 폴을 보니까 조만간 폴이 보러 놀러가야겠어요^^
너무 보고싶네요ㅠㅠ

 

전에 한번 덕춘이와 폴이 산책하는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 기회가 되면 또 폴 집으로 놀러가서 함께 산책도 하고 즐겁게 놀고 맛있는 간식도 냠냠 먹구요 ^^ 아이들이랑 재미있게 보내야겠어요.

폴이 만나면 맛있는 간식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덕춘이가 엄청 좋아해요! 평소에도 간식을 주는데 이상하게 폴이네 집에 놀러가면 더 식욕이 왕성해지는 덕춘이 입니다.



포메라니안 말자, 나는 남들과는 다르게 앉는다.



참, 우리 말자는 이제 집으로 돌아갔어요. ㅠㅠ
벌써부터 보고싶은 말자.. 자주 놀러오라고 해야겠습니다.
덕춘이랑 안싸우고 친해질만하니 갈 시간이 되서 너무 아쉬웠는데요. 다음에 놀러올땐 마음 편히 산책도 하면서 놀아주고 싶습니다. ㅎㅎ

'말자야 다음에 또 놀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