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C4D 모델링 :: 원주 가볼만한 곳, 8경 상원사

 

 

 

 

C4D 모델링 :: 원주 가볼만한 곳, 8경 상원사

 

오늘은 원주 8경을 이어서 시네마포디를 사용하여 상원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사실 상원사는 가본적이 없어서 상원사 사진을 보고 따라서 만들었어요.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사진을

 

가져올 수가 없네요,, 다음에 상원사를 가게된다면 비교해서 볼 수 있도록 업로드를 해야겠습니다.

 

 

 

 

 

상원사는 겨울에 가면 너무 예쁠 것 같은 곳인데요, 

 

이번 겨울에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잠잠해지면 하얀 눈이 덮인 예쁜 상원사를 촬영해보고 싶네요~

 

앞으로 원주 8경을 보면서 C4D로 하나하나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목표는 8경을 다 완성을 시키는 것인데 가능할 지 모르겠어요! 할 수 있는데까지 열심히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어쩌다보니 원주 8경을 만들게 되었네요 ㅎㅎ 아무래도 얼마전 마감이 된 원주시 30초 공모전에

 

출품작을 하나 내면서 의식의 흐름이 이렇게 흐른 것 같아요.

 

이번에 출품 준비하면서 원주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줄 몰랐어요. 심지어 저는 원주민인데도

 

몰랐었던 숨겨져있는 명소들도 많이 알게 되었거든요,

 

물론 공모전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결과에 상관없이 좋은 추억과 좋은 경험을 쌓아서 너무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시포디 사용해서 이렇게 연습도 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오늘 목요일인데 금요일로 착각했다가 방금 알아차렸어요,, 급 피로함이 몰려오네요ㅠㅠ

 

저는 매번 이렇게 요일을 잘 착각하는 것 같아요, 정신을 똑디 차리고 있어야하는데^^;

 

오늘은 글의 내용이 두서없이 왔다갔다하는 점 이해해주세욥..

 

내일은 금요일이니까 정신 차리고 업로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