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C4D 모델링 :: 원주 8경 구룡사 사천왕문

 

 

 

C4D 모델링 :: 원주 8경 구룡사 사천왕문

 

 

요즘 랜선여행으로 답답한 마음을 많이 달래곤 하는데요.

저도 원주 가볼만한 곳들이 떠올라 C4D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랜선여행 겸 곳곳의 장소를 만들어봤습니다.

 

그 중 첫번째는 원주 8경 중 하나 구룡사 사천왕문입니다.

전에 구룡사를 다녀와서 사진을 많이 올렸었는데요, 그 때 찍었던 사진들을 보면서 참고를 해가면서 만들었습니다.

구룡사를 전체 다 만들기엔 제가 실력이 아직 부족해서 구룡사 입구에 있는 사천왕문을 생각하고 만들었습니다.

 

표현하는 게 너무 어려웠었는데요, 제일 어려웠던 부분은 옛날 건물들의 문양, 사찰의 문양인 것 같습니다.

정교하게 다룰 줄 알아야 따라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 시도조차 못했습니다. ㅎㅎ

 

또한 그냥 빌딩건물은 쉬운데 곡선이 많은 기왓집이다보니 모습을 표현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어찌저찌 조금은 비슷한 모양이 나온건가 싶은데요,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취직에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조금 바빠질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그동안 일들도 많고 일을 쉰 텀이 길어서 지금은 열심히 적응하고 있답니다.

 

생각지도 못한게 면접보고나서 한방에 붙어서 처음엔 얼떨떨한 마음이었어요.

제가 평소에 영상이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쪽 분야의 일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운이 좋아 영상 및 디자인 담당이 되었답니다.

 

정말 꿈일뿐일 거라고 생각했던 직업을 하게 되어서 앞으로가 너무 기대가 되고 떨립니다.

열심히 경력도 쌓고 실력도 쌓고 너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일을 시작하게 되어서 매일 블로그를 업로드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통 매일을 올렸었는데요, 벌써 3일은 지난것 같네요.. 앞으로는 적게 올리면 일주일에 두개 정도의 포스팅을 올릴 것 같습니다. 최대한 많이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주시고 공감과 댓글까지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