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과 산책 :: 덕춘이와 폴 밤산책하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밤산책하는 덕춘이와 폴


반려견과 산책 :: 덕춘이와 폴 밤산책하기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폴을 만나서 함께 산책했어요🐶🙌
https://d-chorok.tistory.com/11

반려견 :: 덕춘&폴 강아지운동장에서 베프가 되다. (포메라니안&프렌치불독)

반려견 :: 덕춘이와 폴, 강아지 운동장에서 산책하다 베프가 되다. (포메라니안&프렌치불독) 귀여운 폴과 덕춘이의 산책 영상입니다^^ 인근 강아지카페에 넓은 강아지운동장을 마련해놓아 덕춘��

d-chorok.tistory.com

전보다 그새 몸집도 커지고 건강하게 성장한 폴을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덕춘이보다 동생인데 폴이 형같은 든든한 매력이 있어요.


프렌치불독 폴



폴은 정말 꺼매서 밤에 산책하면 안보여요.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 하네스를 분홍색형광빛이 도는 걸 착용했어요.
요즘 산책하면 형광빛의 하네스를 한 강아지들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우리 덕춘이도 하나 필요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




둘 다 휴대폰만 보면 시선을 피해요.
밖에서는 정면 얼굴을 찍기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
이럴땐 간식으로 꼬셔야하는데 깜빡하고 두고 왔어요.
폴이 옷입힌거보고 너무 예뻐서 덕춘이도 옷 사줄까 싶어요. 사실 덕춘이는 옷고르기가 힘들어요. 폴이는 털이 풍성하지 않아서 어떤옷을 입혀도 잘 맞는데 포메라니안같은 경우에는 털도 눌리고 핏이 안예쁘게 나올때도 있고 해서 고르기가 쉽지 않아요~ㅠㅠ



밤산책길
귀여운 폴&덕춘



밤에도 너무 씩씩하게 산책 잘하는 우리 폴&덕춘
열심히 뛰어다니고 돌아다니고 아주 재미있는 산책이었어요.



주인한테 기대 잠든 덕춘



덕춘이는 정말 열심히 놀았는지 집에 오자마자 피곤해서 뻗었어요. 자는 모습 왜이리 사랑스러운지 ㅎㅎ
정말 애기천사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밤산책 성공!! 뿌듯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