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동영상편집어플 뭐가 있을까? :: 덕춘이의 일상 편집하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VITA로 편집한 영상



■ 동영상 편집어플 ::
덕춘이의 일상 편집하기 ■



오늘은 덕춘이의 일상 영상을 어플로 편집해보았어요!!
사용한 어플은 두가지, VITA와 MAGA이구요.
영상은 하나는 산책영상, 하나는 덕춘이 개인기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영상들은 가을느낌 물씬 살려서 만들어보았어요🍂
가을이라 그런지 괜히 센치해지는 것도 같네요~

MAGA로 편집한 영상



VITA 어플은 써보니까 정말 브이로그를 쉽게 만들 수 있게 최적화된 동영상편집어플 같았어요.
템플릿이나 효과가 다양하고 예능자막이나 예능에 자주 나오는 효과들이 너무 잘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금방 뚝딱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단점은 아무래도 VITA 로고가 써져서 나온다는 점...
VLLO로 할때는 로고가 없어서 깔끔하고 편했는데ㅠㅠ VITA는 템플릿이나 효과가 훨씬 많은 대신에 로고가 있습니다. 물론 유료구매하면 문제 해결이겠지만..
저는 무료로 사용하고싶어욥..!😂




MAGA는 정말 세련된 느낌의 템플릿들이 있었어요. 정말 매거진, 잡지 느낌의 템플릿들이 예쁜 것 같아요.
편집속도는 제일 빠른 것 같아요. 다 정해져 있으니 크게 바꿀건 없어서 빨리빨리 무언가 만들어내고 싶을 때 유용할 것 같아요.
하지만 잡지느낌의 템플릿 영상은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



혼나면 불쌍한 표정짓는 덕춘이



혼날때 불쌍한 표정을 기가 막히게 짓는 덕춘이🐶
마지막 영상은 휴대폰에 있는 기본 기능?! 으로 노래만 넣었어요. 기본기능도 꽤 괜찮아요! 굳이 이런저런 어플 깔지 않아도 갤러리에서 영상 누르고 연필모양으로 되어있는 편집기능을 눌러주면 노래도 선정하고 간단한 컷편집도 되고 자막도 쓸 수 있어요!
그냥 영상올리기엔 성의 없고 이런저런 편집이 어려울 땐 딱이죠👍👍




오늘 긴 연휴 끝나고 출근했는데 정신을 못차리겠네요ㅠㅠ
오늘 출근해서 퇴근할 때까지 영상편집만 했는데 마음같아선 퇴근하고도 덕춘이 일상 영상을 좀 예쁘게 편집하고 싶은데.. 하루종일 편집은 안될 것 같아요😭 어플로 깨작깨작 만져보는것까지가 한계랄까요...
덕춘이의 피곤한 모습이 저의 모습인 듯 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