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REVIEW/협찬&광고 REVIEW

쓰리앤포 뷰티앤라인 체험단 후기 마지막이야기


빠밤! 쓰리앤포 뷰티앤라인 체험단 찐찐찐 후기:)
쓰리앤포 뷰티앤라인으로 다이어트한다고 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지나고 끝이 났습니다!!
포스팅을 못하고 바삐 지내다 드디어 올리네요.

[지난 포스팅]
다이어트 시작 :: 쓰리앤포 체질다이어트 체험단 후기 https://d-chorok.tistory.com/m/78

 

다이어트 시작 :: 쓰리앤포 체질다이어트 체험단 후기 "뷰티앤라인 건성"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

d-chorok.tistory.com


사실 매 끼니를 뷰티앤라인으로 먹다가 작심삼일을 해버리구.. 두 끼니만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다른 운동은 못하고 정말 쓰리앤포 뷰티앤라인에 몸을 맡기듯 한 것 같아요ㅠㅠ 양심상 하나 노력한 부분은 50분 거리를 걸어서 퇴근한 것이 전부였습니다!!
걷는 것이 최고의 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조금 변화가?!


bmi측정 체중계


네.. 처음엔 지방도 꽤 높고 민망하지만 있는 그대로 한번 올려봅니다..!
집에 있는 bmi 체중계인데요, 스마트폰 어플 okok international 을 통해서 나온 결과에요.



5일정도 지나고 나니 1kg가 빠졌어요.
사실 잘 지켜진 날에는 더 빠지기도 했는데..
4일째 회식이 잡히는 바람에 그 사이 살짝 변화가 있었어요ㅠㅠ
그래도 그동안 쓰리앤포 뷰티앤라인을 나름 꾸준히 먹었더니 체중이 많이 찌진 않았고 이정도면 유지가 잘 되는 편 같죠?! 사실 다이어트제품은 건강을 해칠까 염려도 되는데 뷰티앤라인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체질에 맞춘 식품들이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마지막날!!
거의 2kg정도 몸무게가 빠진 것 같아요.
극적인 몸무게 변화를 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중간중간 잦은 회식이 가장 다이어트의 적이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회식하면 술도 많이 마시고 고기도 많이 먹고 그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결과가 나와서 사실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왜냐면 뷰티앤라인이 아니었다면 지금쯤 3kg는 쪘을것 같거든요..ㅠㅠ
워낙 잘찌고 잘 안빠지는 몸뚱이라서.. 걱정 많이했었는데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회식을 요리조리 잘 피한다면 살이 더 쭉쭉 빠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다이어트는 평생 숙적인듯 하니..
아무래도 체험으로는 부족하니 구매할까봐요..ㅠㅠ
체질개선과 피부변화에도 좋은 뷰티앤라인, 제일 크게 본 효과는 포만감이 잘 유지가 되서 잦은 회식에도 몸무게를 잘 유지할 뿐더러 체중감량까지 됐다는 점이 정말 와닿는 효과였다고나 할까요:)

옷을 입어보자~!


그리고 제일 신나는 효과는 전에 안맞던 옷이 들어가는 경험을 했어요!!
바지 허리가 안맞아서 못입던 옷인데 딱 맞는거 있죠~? 이럴때면 다이어트하는 보람을 느낍니다. 반면에 우리 덕춘이는 털이쪄서 옷이 너무 꽉끼네요ㅋㅋㅋ
예쁜 옷을 입을 수 있을때 아 살찌면 안되겠다.. 다이어트해야겠다 생각이 드는데 마침 쓰리앤포 덕분에 못입고 있던 예쁜 옷도 다시 입게되고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못살아...ㅋㅋㅋ
오늘은 쓰리앤포 찐 후기를 마음먹고 몸무게 공개도 해보며 들고 왔는데요,
결론은 덕춘이로 마무리하게 되네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려고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그리고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체질을 개선해주고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하니 정말 강추드립니다!!

[쓰리앤포 뷰티앤라인 홈페이지]
http://www.3and4.co.kr/

 

쓰리앤포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제 3의 자연식품 사상체질생식 쓰리앤포

www.3and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