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REVIEW/협찬&광고 REVIEW

오랜만에 돌아온 체험단 후기 :: 소닉월드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체험 후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소닉스 홈페이지


오랜만에 돌아온 체험단 후기 :: 소닉월드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 체험 후기


🌿안녕하세요 초록입니다🌿
요즘 블로그 글 포스팅이 조금 뜸했었죠??
아주 조금 바쁘고 정신없어서 이렇게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ㅠㅠ
날씨도 너무 추워지고 이불밖은 위험하다더니 밖에 돌아다닐 일도 많이 없고 살은 점점 쪄가고😱

그런와중 우연치 않게 소닉스 음파운동기를 만나게 되었어요! 소닉 플러스는 음파동을 이용한 최첨단 건강 운동기인데 일주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지 뭐에요 🤗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도 일주일 꽉 채워 아침 저녁으로 체험을 했어요😊 체험이 가능했던 이유는 오랜 시간 들이지 않고 어려운 동작이 없이도 너무나 쉽게 사용이 가능해서였어요! 기본 세팅 시간이 10분으로 되어 있어 상체, 하체 20분으로 음파운동기를 사용했어요!

주파수 정하기


수동으로도 설정할 수 있는데 가끔은 주파수(Hz)를 조금씩 올려서 사용해봤어요~

주파수별로 주요 자극부위가 있는데
4Hz 주파수는 팔(이두근), 가슴(대흉근)을 자극해준대요. 저같은 경우에 상체뚱뚱이어서 상체를 자극해주는 4Hz나 8Hz의 주파수로 많이 이용했던 것 같아요☺️

30Hz의 주파수는 전체적인 심부근을 자극해주고 근신경트레이닝, 골밀도강화, 재활트레이닝, 근자극마사지, 순환마사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죠~??👍👍

덕춘이도 함께하는 음파운동기


그리구 몸속까지 진동이 오는듯 한데 어찌나 조용한 지..! 사실 이런 운동기구들 사용하면 층간소음도 발생하고 소리가 너무 클까봐 부담되고 밤에 사용할 엄두도 안나잖아요~ 그런데 이 소닉스 음파운동기구는 세상 고요하고 편안했어요:)
얼마나 편한지 덕춘이도 자꾸 탐을 내는 거 있죠~??
너무 자연스럽게 덕춘이도 함께 음파운동기구에 탑승?! ㅋㅋㅋ

덕춘아 누나 운동좀 하자


귀여운 덕춘이 운동할때마다 쫄랑쫄랑 와서 같이 앉아있어요 ㅋㅋㅋ 너무 편해보이지 않나요~??
덕춘이랑 같이 운동기구를 사용해도 될 정도로 너무나 안전하고 소음걱정없는 소닉스 음파운동기구랍니다:)

소음걱정 없는 운동기구


혹시 음파를 너무 작게해놔서 소음이 작은가하고 음파를 80까지 크게 해봤어요😁 호기심이 많아서 궁금했거든요..!
진짜 크게 해놨는데도 티비소리가 훨씬 크죠??
엄마랑 둘이 번갈아가면서 음파운동기구 사용했는데 티비보면서 하면 시간이 너무 금방 가더라구요!!

내 마음대로 설정&자동모드 선택


사실 저는 운동기구 뭘 눌러야하나 복잡해 곤란할때도 많았던 것 같아요. 특히 헬스장 처음갔을때 런닝머신조차 어렵더라구요 ㅎㅎ😅
소닉스 음파운동기도 복잡하면 어떻게하나 걱정이었는데 걱정은 왜한건지~~
우선 설치해주시는 기사님이 너무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7일이라는 짧은 기간의 체험이지만 사용법이나 내 몸에 맞는 주파수라던가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답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았어요~
가운데 전원버튼 꾹 누르고! 모드선택에서 자동모드 or 사용자모드를 선택해줘요😊

자동모드 경우에는 집중운동 모드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상체, 하체, 전신으로 3가지모드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음파강도는 L1~L5로 숫자가 낮을수록 약한 강도입니당😚😚
아무래도 자동모드는 저처럼 기계치라면 아주아주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하게 세팅할 수 있으니까요~

사용자모드 같은 경우에는 음파강도를 1단계에서 10단계 사이로 선택할 수 있고 작동시간도 세세하게 조절할 수가 있어요~ 한 칸이 차면 2분씩 운동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주파수 조절까지 1단계부터 8단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안전조심


우리 덕춘이가 자꾸 탐내하긴 했지만 늘 안전조심해야겠죠?? 반드시 플레이트 음파동이 완전히 멈춘 후 안전하게 사용해야한답니다~!☺️

상체집중 음파동


우퍼스피커의 진동원리와 전자기장기술을 응용한 소닉플러스(sonic+) 최첨단 음파운동기🤩
사실 저는 이번 체험단 통해서 ‘이런 운동기구도 있었구나~’ 처음 알았어요 ㅎㅎ 이번 기회를 통해서 너무 좋은 운동기구 알게 되어 아주 좋은 시간이었는데 저만 알기엔 아쉬워서 열심히 설명해볼게요🥰

하체집중 음파동


발바닥부터 머리끝까지 정밀하면서 강력하게 수직으로 전달되는 음파동! 대근육은 물론이고 평소 자극되지 않는 소근육까지 운동이 되니 정말 신기하죠~?

원래 이 진동 운동기구가 소련 우주비행사의 건강관리와 회복을 위해 처음 개발되었다고 해요🤨
본래 모터의 힘으로 진동을 만들고 그 진동으로 운동을 했었는데 아무래고 시끄러운 소음이며 잦은 고장이며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많이 생기다보니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소닉플러스는 음파진동기이기때문에 소음과 고장 걱정없이 반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최첨단 운동기구


음파동이 대체 뭐가 좋길래?! 정말 운동이 될까?!

반신반의했었는데 오.. 정말 운동이 되더라구요😊
근력강화는 물론이고 혈액순환도 도와주고 림프순환리 되도록 촉진해주기도 한대요.
제일 관심있게 본 효과는 노화방지랄까요~?
아무래도 순환에 도움이 되니 노화방지에 좋을 수 밖에요😁

그리고 유튜브에 사용방법이나 정보가 많이 나와있어 서 사용할 때 자주 틀어놓고 필라테스 동작 따라해보고 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https://youtu.be/vT4nj3py01w


이 음파의 진동을 느끼며 참 재미있다고 느낀 부분이 마치 온몸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기분이었어요.
계속 같은 진동을 주거나 반복되는 진동이 아니라 뭔가 톡톡튀는 음악을 듣는것 같이 온몸에 깊은 음파가 리드미컬하게 느껴져요🎶

게다가 부위별로 집중운동 기능이 잘 되어있다보니 강력한 음파동이 하체, 복부, 가슴, 얼굴 등 원하는 부위로 옮겨가며 멋진 음파동을 느끼며 자연스레 순환도 시켜주고 운동도 되고 너무 좋았어요⭐️

소닉플러스
같이 운동할래?


흐잉 7일 시간 너무 아쉬운 거 있죠??
너무너무 재미나게 운동할 수 있는 7일이었어요👍
소닉플러스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한번 찾아가보세요😁 링크 살포시 걸어봅니다 ㅎㅎ

http://sonixkorea.com/shop/

 

소닉스 소닉월드

음파운동기의 모든 것 '소닉스 & 소닉월드' 소닉월드에서 제조 판매하는 음파운동기 브랜드 소닉스 및 수소수기 브랜드 미라젠5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sonixkorea.com


(사진과 영상은 아이폰으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