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강아지입술] 신기한 덕춘이 입술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덕춘이

[강아지입술] 신기한 덕춘이 입술


안녕하세요 초록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덕춘이 클로즈업 사진방출!!하려고해요
얼마전에 덕춘이가 배 위에 올라와서 아침에 배고프다고 깨워서 눈만뜨고 덕춘이를 봤는데
입술이 참 신기한 거 있죠?
강아지 입술을 그렇게 자세하게 살펴본건 처음인 것 같아요 ㅋㅋㅋ
강아지 입술 어떻게 생겼는 지 아시나요??

보여줄까
말까
귀찮게시리~ 보여준다 보여줘~~
강아지 입술
살짝 보이는 입술

보이시나요?? 클로즈업해서 보면 검은색 입술이!!!
이렇게 자세하게 본 적이 없는데 자세히보니 은근 신기하더라구요
몰론 저만 그런걸수도 있지만^^
암튼 입술마저 귀여운 우리 덕춘이ㅋㅋㅋ
잠잘때 꼭 제 옆에와서 이불덮어달라고하는데
너무 웃겨요
혹시 강아지랑 같이 자는 분들 있나요??
저는 항상 같이 잠드는 것 같아요 ㅎㅎ
지금도 누워서 블로그 끄적이고 있는데
덕춘이가 옆에서 잘자네요:)

다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