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 덕춘이의 겨울나기 :: 눈 오는 날 산책은 힘들어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반려견 덕춘이의 겨울나기 :: 눈 오는 날 산책은 힘들어

첫 눈 밟는 덕춘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오늘은 첫 눈 밟고 뛰어노는 덕춘이 사진 대방출합니다!
온 세상이 하얗게 눈이 내려서 덕춘이가 많이 신났어요.

덕춘이 발자국 쾅!

아ㅠㅠ 너무 귀엽죠? 첫 눈 오면 사람 발길 닿지 않는 곳에 발자국 쾅 도장 찍고 싶은 마음 아시죠??

우리 덕춘이도 저랑 마음이 같았는 지 눈이 소복히 쌓인 곳에 발자국 쾅 남기더라구요 ㅎㅎ

달려라 덕춘이

눈이 차가워서 감기 걸릴까봐 열심히 뛰어다니다가 집에
들우와서 뜨끈하게 목욕했어요~

내이름은 김덕춘

우리 덕춘이 갈수록 눈이 땡글땡글해지고 있어요:)
부르면 정말 왜불렀냐는듯 바라보는데 가끔 저 표정을 보면 대답까지 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ㅋㅋ
“왜불러?” 라고 환청이 들리는 듯한!😆

섹시 덕춘

털을 터는 모습 포착했는데 세상에 표정 너무 요염하지않나요?? ㅎㅎ

눈이 많이 쌓였어요

새하얗게 내린 눈 사이에 열심히 돌아다니는 덕춘!
하얀 옷이 m 사이즈인데 털 때문인지 너무 작아보여요ㅎㅎ..
다음엔 L 사이즈로 사줘야겠어요

눈에 파묻혀

덕춘이 눈도 먹는거야..?
눈 속에 얼굴을 거의 파묻고 있어요 차가울텐데 냄새 맡는건 포기를 못하네요 ㅎㅎ

덕춘
눈이 와도 열혈 산책
귀여운 덕춘이
덕춘이 발자국

눈이 많이 내리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특별히 첫눈오는날은 눈위에서 뒹굴게 뒀지만 감기걸릴까 조마조마해서😭
산책 너무 좋아하는데 눈이 많이내리면 못나가겠더라구요!!
저는 또 덕춘이 놀아줘야해서 글은 이만 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