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덕춘이의 일상 :: 귀여운 강아지와 귀여운 강아지장난감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덕춘이의 일상 :: 귀여운 강아지와 귀여운 강아지장난감

 

덕춘이


많이 기다리셨나요~? 오랜만에 업로드합니다🐶
덕춘이의 일상!
덕춘이 그동안 더 귀여워졌어요~ 놀라지 마세요 ㅎㅎ
덕춘이가 장난감을 하도 물고 놀아서 많이 헤졌었는데 이번기회에 새로운 장난감을 마련해줬어요😍

덕춘이일상


새로운 장난감에 순식간에 빠져서 엄청 집착중이에요!
물고 뜯고 “삑삑” 소리도 나니 너무 신나해요😂

장난감홀릭


짠! 이것도 새로운 장난감으로 노는 모습인데요!
이번에 장난감사면서 저도 모르게 파란색으로 다 샀네요:)

놀아줘 주인!
놀아줄 수 밖에 없는 비주얼


귀여운 덕춘이 장난감이 꽤나 맘에 들었는 지 “덕춘아” 하고 부르면 장난감을 가져와서 내려놓는 거 있죠~?
장난감 사주니 부쩍이나 계속 같이 놀라달라고 하는거보니 덕춘이에게 최고 좋은 놀이는 저랑 같이 노는 것 같아요:)

뺏기지 않겠다!!

놀아주려고 다가갔더니만 장난감 뺏길까봐 경계하는 거 있죠? 놀아달라는 건지 놀림당하는 건지 헷갈릴 정도에요😂

열심히 놀겠다!!!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이렇게 잘노니 너무 뿌듯하고 좋았어요:) 이래서 자꾸 강아지 장난감쇼핑에 손이 가나봐요😂
이렇게 사랑스럽게 노니 구매한 보람도 있고 너무 마음이 좋았어요!

삑삑이

이제는 고양이처럼 앞발을 써서 삑삑소리를 내는 덕춘이!
덕춘이는 정말 앞발을 잘 써요~ 의사표현도 확실한 덕춘이는 뽀뽀해달라고 막 다가가면 기분좋을 땐 해주는데 싫을때는 앞발로 오지말라고 밀어요😂
가끔 정말 내가하는 말을 다 알아듣는 것 같을 때가 있어요~ 나도모르게 계속 덕춘이랑 대화하는 거 있죠??
다른 분들도 그러시나요?? 저는 덕춘이한테 계속 혼자 말걸면서 일상을 보내곤 하거든요ㅎㅎ

귀여운 덕춘이


내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말걸면 쫑긋쫑긋 열심히 귀기울여주는 덕춘이덕분에 힘들거나 지치는 일이 있다고 해도 정말 눈녹듯이 금방 풀리더라구요:)
주인 말 열심히 들어준 보상으로 가끔은 새로운 장난감! 새로운 간식!이 매우 필요하겠죠~?

며칠전 눈이 왔더라구요! 덕춘이하고 눈 온날 산책했었는데 얼른 또 덕춘이의 일상 업로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