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의 일상 :: 덕춘이와 폴, 우애가 좋은 강아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견의 일상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귀엽게 봐주세요!!

서로에게 관심 있는 듯 없는 듯한 우리 아이들 덕춘이와 폴이에요:)

이제 가을 산책은 마지막이려나요. 날씨가 제법 많이 추워서 산책할 때 옷 꼭 입혀줘야겠더라구요.

폴이 옷ㅋㅋㅋ 얼마나 물어뜯었으면 실밥이 다 삐져나왔어요.

둘이 몇개월 차이나지 않는 친구인데 덕춘이가 형이라니 믿겨지시나요~??^^ 그나저나 우리 덕춘이 얼굴 털을 너무 삐뚤빼뚤하게 잘라서 그런지 오늘따라 사진이 너무 코믹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우리 폴 ㅋㅋㅋ 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돋보이는 혀

덕춘이 혀에 비하면 폴이 혀는 정말 큼직한 것 같아요.
보면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
우리 폴이 산책나와서 너무 신나보이죠~??

이런 사진을 보면 마냥 애기같다니까요~??

폴이는 산책할 때 항상 직진남이기때문에 끌려다니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ㅋㅋㅋ 힘도 장사여서 관심 생기면 막 뛰어가려고 해요! 하지만 겁이 많아서 그런지 막뛰어가서 관심보이다가도 뒷걸음쳐서 도망가곤 해요:)

냄새확인하는 덕춘, 관심갖는 폴
아직 냄새확인하는 덕춘, 눈치보는 폴
아직도 냄새확인하는 덕춘, 직진하는 폴


덕춘이는 산책할 때 냄새맡는 것에 엄청 집중해요.
가는 길 내내 냄새만 맡다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

덕춘이와 폴을 한 사진에 담으니 성향이 보이는 듯 합니다:)

연말이라 다들 정신없고 바쁘실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라ㅠㅠ 너무 힘드네용..
그렇게 지치고 힘들 땐 심장 멎을 정도로 귀여운 덕춘이와 폴이 보러오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