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과 산책 :: 덕춘이의 산책 사진 대방출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반려견과 산책 ::
덕춘이의 산책 사진 대방출


오늘은 덕춘이와 산책하며 사진을 좀 왕창 찍어봤어요 :)
덕춘이의 귀여운 모습 대방출!!ㅎㅎ


나무에 줄이 걸렸는데 자꾸 반대쪽으로 오는 덕춘이..
덕춘 : 후진? 그게 뭐죠.. 직진밖에 몰라요🐶


덕춘이 털 색이 가을분위기랑 너무 찰떡이에요.
가을남자 추남 덕춘이ㅋㅋ 너무 멋있지 않나요~?


언뜻보면 늠름하게 앉아있는 것 같잖아요? 사실은 가고싶은 방향이 저쪽인데 반대쪽으로 줄을 끌어당겼더니 저러고 앉은 거에요 ㅎ.ㅎ (어휴 저 똥고집..)

조그맣게 나올거얏!!


사선에서 사진을 찍으니 너무 작고 귀엽게 나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낙엽소리도 나니 엄청 신났죠 ㅎㅎ


사진찍으려고 잔디에 풀어놨는데 얼어버렸어요 ㅋㅋㅋ

포즈잡는 덕춘


덕춘이가 그래도 열심히 포즈를 잡아주더라구요.
또 이럴땐 말도 잘듣구 ㅎ.ㅎ
절대 미워할수가 없는 우리 덕춘이!!


요기 백간공원에 오리가 살고 있어요.
원래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오리들이 와서 살더라구요 ㅎㅎ
작은 호수가 있어 그런지, 근데 풀이 너무 많이 자라있어서 소리만 들리고 본 적은 없어요 ㅋㅋㅋ
덕춘이도 오리 소리가 크게 들리니 저렇게 쳐다보고 있네요~^^

개구쟁이


덕춘아 이번 가을도 겨울도 아프지말고 건강히 잘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