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덕춘이의 일상 :: 강아지 덕춘이와 등산하기 (아이폰12pro 촬영)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겨울산 등산


덕춘이의 일상 :: 강아지 덕춘이와 등산하기 (아이폰12pro 촬영)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오늘은 덕춘이와 1시간 정도 코스인 원주 봉화산에 올라갔다왔습니다!!
사진은 핫한 아이폰12프로로 촬영을 했구요~
카메라를 사놓고 블로그에 많이 못올렸어요.. 그만큼 아이폰의 편안함에 빠져버렸다랄까요🥺
카메라를 광고촬영할때만 쓰다니ㅠㅠ 마음 한구석 살짝 시리네요...


조금 딴이야기 하니 덕춘이가 산에 빨리 올라가자고 혼자 멀리 올라가버렸어요 ㅋㅋㅋ
다리 관절이 살짝 걱정스러우나 지금까지 너무 펄펄한 덕춘이이기에 산행을 한번 도전해봤어요🐶
(도전 결과 제 관절건강이 더 문제가 있는 듯 싶었어요)


누나 왜 안올라오나 뻐팅기고 기다리는 덕춘이🥺
너무 귀여워요 애써 안쳐다본 척 무심한 척 하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


헤헤 간식앞에서는 무심하고 시크한 모습은 눈을 씻고 봐도 찾을 수가 없답니다~~😆

낙옆 냄새맡는 덕춘
아무도 없는 봉화산
영차영차 잘 올라가는 덕춘
누나 왜 안와?? 얼른와!!!


아 저 쪼끄미가 앞장 서서 가는데
은근히 자존심 상하더라구요
나름 열심히 올라갔는데 덕춘이는 못이겨요😁

지치지 않는 덕춘


정말 에너자이저 덕춘이~ 지치지 않고 해내는 우리 귀염둥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이 정도는 껌이지~!”

정상에 올라 벤치에서 쉬는데 아직도 펄펄한 덕춘이
표정을 보니 뿌듯함과 신남이 섞여있어요:)


간식먹을때는 애교란 애교는 다부리고
간식이 없으면 쌩~~
세상은 냉정한 법인가보오🐶


덕춘이 입속이 다보이네요ㅋㅋ 힘들었나봐요!!


덕춘이의 천적 돌소형아
덕춘이는 정말 모두에게 천사인데 돌소한테만 악마에요
등산할 때도 돌소가 덕춘이 만지려고 하면 물려고 해서 너무 곤란했어요..
음... 질투하는 걸까요? 돌소랑 덕춘이가 정말 천적인걸까요? 사이에서 이 둘을 데리고 등산하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얌전히 안겨있는 것 같기도 한데 금방 싫어하더라구요
요놈 덕춘이!! 돌소가 덕춘이에게 장난이 정말 짖궂긴한데 그 이유에서일까요🥲 정말 난감합니당


제 앞에서는 정말 천사에요 ㅋㅋㅋ
다른 사람들한테도 너무 애교가 많구요!!


부르면 쫄래쫄래 잘 쫓아오고 말도 잘 듣는 덕춘이:)
분홍색 옷이 제법 잘어울리는 사나이에요 ㅋㅋ


덕춘아 가끔은 같이 산에 오르는 것도 너무 좋다😍
자주자주오자~ 건강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