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일상다반사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5분만에 영상만들기)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오늘은 자주 업데이트되서 혼란스러운 인스타그램 릴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인스타그램 가운데 메인에 인스타 쇼핑으로 업데이트 된 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또 업데이트 되더니 지금은 짧은 영상들이 올라오는 릴스로 바뀌었어요😮

뭐랄까.. 틱톡이 생각나는 형태인 것 같아요!!
짧은 길이의 동영상이 요즘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유튜브, 틱톡 등 짧게 올려 액기스만 보여주는 짧은 영상이 대세인가봐요!!
찾아보니 인스타그램에 릴스를 업데이트 하게 된 게 틱톡을 견제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괜히 비슷하다고 느낀게 아니었네요 ㅎㅎ

음 아무튼 이렇게 업데이트 하다니...

사실 저는 릴스로 업데이트된 인스타그램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저도 이렇게 틈틈이 짧은 영상을 릴스로 업로드해서
럽스타그램 자랑도 하고..!
간단하게 편집도 가능하니 다른 편집어플 없이 바로바로 올릴수도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30초 이내로 원하는 음악에 데일리오 영상을 쭉 올릴 수도 있고 여러가지 편집효과로 또 재미있게 올릴 수 있어 너무 맘에 듭니다~!!ㅎㅎ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예를 들면 덕춘이를 촬영한 영상에서 맘에 단 부분만 선택하고~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원하는 음악, 자막, 효과를 선택해서 편집한 뒤
완성되면 공유만 해주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이렇게 간단하게 5분만에 인스타그램 릴스를 업로드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했더니 릴스가 뭐죠??!

요런 재미있는 영상이 된답니다:)
아!! 노래는 같이 다운이 안되서 아쉽네요ㅠㅠ
아무튼 이렇게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한번 릴스 해보세용:)
은근 재미있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