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일상다반사

아이폰12pro 카메라 성능 :: 아이폰 오류 해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아이폰12pro 카메라 성능 :: 아이폰 오류 해결

 

 

아이폰12p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2프로 카메라 성능이 어떤지, 그리고 저번에 아이폰 오류로 인해 화가나서 글을 썼었는데 아이폰 오류가 해결이 되었는지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은 자연광이었을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질도 예쁘고 4k로 촬영 시 24프레임, 30프레임, 60프레임이 가능하여 영화같은 느낌도 촬영이 가능하고 슬로우모션도 가능합니다 :)

아이폰 12 프로 촬영본


아이폰12프로가 햇빛을 잘 받았을 때 가장 예쁘게 촬영이 되더라구요. (사실 제가 자연광을 너무 좋아하는 것도 있어요ㅎㅎ)


이 날 아이폰 12 프로로 열심히 촬영해서 유튜브에 업로드를 했었는데요, 아이폰12프로로 어떤 연출이 가능한지 어떻게까지 예쁘게 나오는지 보시려면 유튜브에 돌소 검색하셔서 보시면 아이폰12프로로 촬영한 예쁜 영상, 시네마틱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돌소 인스타그램 :: 아이폰12프로 촬영본-
https://www.instagram.com/tv/CHm68O1j9Uk/?igshid=4eocvrq5tubb

Instagram의 seokwoo jung님: “Simple editing (간단컷편집) #iphone12pro #filmmakinglife #아이폰12프로 #iphonevideo

좋아요 24개, 댓글 8개 - Instagram의 seokwoo jung(@dolso.fm)님: "Simple editing (간단컷편집) #iphone12pro #filmmakinglife #아이폰12프로 #iphonevideo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 #iPhone…"

www.instagram.com

 

 


아이폰12프로의 한계는 역시 실내 조명.. 형광등에서 촬영했을때와 어두울 때 같아요.
노이즈도 심하게 생기고 무엇보다 형광등에서 색감.. 이런 표현 될 지 모르겠습니다만 너무 똥이에요..
누렇게 뜨는 색이라서 갤럭시와 비교하면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그래도 이번에 카메라 노란끼를 많이 없애려고 했다고는 하는데 음.. 정말 못써먹겠더군요.
아무튼 카메라에는 이런 장단점이 보이더라구요!

아이폰12프로 촬영본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폰12프로 오류!!
저번에 글을 썼었죠. 아래 링크보시면 어떤 오류였는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

아이폰 12pro 불량? 에러? :: 아이폰 구매 후기 - https://d-chorok.tistory.com/m/84

아이폰 12pro 불량? 에러? :: 아이폰 구매 후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

d-chorok.tistory.com


초기화 한번 하고나니 괜찮은 척 하더라구요.
그런데도 시리 음성 오류는 여전했어요.
시리가 대답을 했다가 안했다가 여전히 마음대로구요.
어플 내 오류 뜨면 아이폰이 문제가 아니라 어플에 문제가 있는거라 이야기하니 할말이 없었어요.
제가 지금 쓰고있는 티스토리도 오류가 날때가 있구요.

 

티스토리 어플 오류

 

유튜브도 오류날 때가 있어요.
게다가 전화하려고 터치하는데 터치도 가끔 안먹히더라구요.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 이 오류때문에 은근 거슬리기 시작했어요. 주변에서는 무조건 교체해달라고해라 해서 막상 가면 아이폰 기기 문제가 아니라서 또 초기화를 하라고 하고..
갤럭시 노트 사용할때는 전혀 문제 없는 부분들이었는데ㅠㅠ 답답할 따름이에요.
저랑 비슷한 분들 중에 교체하신분들 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려요.
지금 거의 해탈해서 그냥 들고다니고 있는데.. 저만 이렇게 오류가 생기는걸까요ㅠㅠ 아이폰이 원래 이렇게 자주 오류가 나는지 궁금하네요~
결론은 저는 아이폰 오류 해결 실패!!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