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일상다반사

아이폰 12pro 불량? 에러? :: 아이폰 구매 후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아이폰12프로 - 고프로9으로 촬영한 영상


아이폰 12pro 불량? 에러? ::
아이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여러가지 일들이 많아서 블로그를 뜨문뜨문
쓰게 되고 있어요..ㅠㅠ
다시 마음 다잡고 열심히 써야 겠어요!!

최근에 아이폰 12pro를 사전예약해서 거의 마지막차 타듯이 폰을 바꿨답니다!
제가 간 대리점에서는 재고가 마지막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곳들은 많이 있겠지만 막차라고 하니 왠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 화질좋은 아이폰12프로로 덕춘이도 다른 사진이나 영상들도 많이 찍고 많이 공유하도록 할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아-! 그 전에 아이폰12프로가 아무 문제 없다면 말이죠~ㅠㅠ


음 우선 첫번째, 폰바꾸고 2일 후 일어난 일입니다.
보시면 유튜브도 렉이 심하고 전화 소리도 울리다가 끊어집니다. 유튜브 렉은 영상은 크게 렉이 없지만 소리가 안들리네요.. 저 영상을 찍을때 분명히 소리를 다 키우고 있었던 상태입니다.


전화가 울리고 있음에도 뭔가 지지직 거리면서 렉이 걸리구요.


반대로 전화를 걸어봐도 이상한 잡음이 들리고 소리가 끊기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면으로 촬영을 해보았어요.
영상을 보시면 상태가 좀 메롱이구나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에 너무 신나게 폰을 바꾸고 대리점에서 기본적인 전화번호 정도만 옮기고 사진이나 다른 정보는 안옮겼거든요ㅠㅠ 그래서 다시 이것저것 설정 다 하면서 굉장히 피곤했는데... 갑자기 렉이 걸리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시리가 대답을 잘안하더라구요.. 하지만 시리는 워낙 사용을 잘 안하니까 넘겼는데 통화할 때 문제가 생기니 미치겠더라구요..ㅠㅠ 답답하구..

급히 대리점에 알아보니 투바매장으로 가면 같은 기종 같은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듣고 결국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아이폰12프로 보더니 보이스 오류가 많이 떴는데 오류가 뜨는 이유가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파일을 옮길 때 호환이 잘 되지 않아 생기는 오류래요..

영상도 보여줬더니 어플 내 오류는 아이폰이 문제가 아니고 어플이 오류라면서... 초기화하면 괜찮을거라고ㅠ

솔직히 찜찜해서 새 기기로 변경하고 싶었는데
그냥 초기화해주시더군요..ㅠㅠ

새 폰.. 그것도 아이폰12pro 바꾸자마자는 신났는데 이런 오류들로 폰 어플이며 공인인증서며 두 번 연속 고생했어요..ㅠㅠ

혹시나 갤럭시에서 아이폰,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파일 옮길 일이 있으시면 조심하세요.. 오류가 생길지도 몰라요.

또 하나는 저처럼 오류가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좋을 꿀팁인데요, 폰을 변경하고 30일 이내에 문제가 생길 시 새 기기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저는 초기화를 일단 한 번 시켰으니 지켜봐야겠어요..
이렇게 렉 한번 걸리고 나니 너무 찜찜하지만 ㅠㅠ
참 이번에 아이폰12pro는 충전기와 이어폰이 없어요..
사실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하시길ㅠㅠ

어쨋든 앞으로 이 아이폰12pro로 예쁜 영상과 사진들 많이 찍으려구요 :)

어찌보니 신세한탄이 되어버린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