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국내TRAVEL

TRAVEL : 단양여행 추억사진

단양여행 추억사진


단양여행 추억사진

 

단양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수양개빛터널에서 예쁜 불빛들도 보고 공기가 맑고 좋은 펜션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바베큐


비도 오고 그래서 조금 일찍 바베큐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맛있는 고기사진을 득템했어요 :)
돼지고기 목살이랑 삼겹살을 단양 시내 365마트에서 구매했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바베큐파티 정말 최고였어요.

 

단양 추억펜션이란 곳에서 묵었는데 목재로 되어있어 분위기있고 아늑한 느낌이었고 예쁜 산 뷰가 있어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수국이란 이름의 방에서 편히 잘 지냈습니다 ㅎㅎ

실내 사진을 예쁘게 담지 못했어요ㅠㅠ
심지어 건진 사진도 없습니다.. 사실 노느라 정신이 없었거든요 ㅎㅎ


그래도 찍은 사진들 중 돌소가 라이트룸으로 편집을 좀 해주어서 극적으로 살렸답니다..
극적으로 살린 사진들이 인물사진이라 올리지 못해 아쉽네요 ㅎㅎ
저도 라이트룸을 배워야하나요!!
다음엔 꼭 예쁜 사진 열심히 찍어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