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국내TRAVEL

원주 가볼만한 곳 :: 행구동 길카페 (canon100d)



원주 가볼만한 곳 :: 행구동 길카페 꽃밭머리 전망대

캐논100d 촬영 (canon eos100d)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분위기가 은은하고 넓고 조용해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내부가 카운터 중심으로 양쪽으로 넓게 자리가 있어요.
예쁜 소품들도 어우러져 동화 속같은 느낌이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 앉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은 한 자리만 찍었는데요, 야외만 10자리는 넘는 것 같더라구요^^




망고스무디와 패션후르츠에이드를 시켜 먹었어요.
패션후르츠에이드도 가득 있었는데 사진찍는 걸 깜빡하고 한 세모금 마시고 찍었어요^^;;




카운터 근처에서 촬영한 소품사진이구요.




소품사진 2 !




예쁜 사슴 한쌍이 있는데 뒤에 풍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기린 모형도 있었는데 기린은 너무 뜬금없어서 사진으로 찍진 않았어요ㅋㅋ




이 날 원주시 공모전에 출품하기 위해 파나소닉 g9으로 원주 풍경 타입랩스를 촬영했습니다.
여기 풍경이 정말 예쁘거든요! ^^




원주 시내가 훤히 보이는 예쁜 풍경입니다.
사진찍을때 노출 조절에 실패해서 아쉬움이 남네요,,




사진 촬영 연습을 좀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