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국내TRAVEL

횡성 가볼만한 곳 :: 횡성 호수길 1구간~5구간 (2020 횡성호수길 사진공모전)


횡성 가볼만한 곳 ::
횡성 호수길 1구간~5구간 (2020 횡성호수길 사진공모전)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횡성하면 한우!
저는 정말 딱 하나만 떠올랐었는데요.


우연히 신문에서 발견한 이 공모전 덕분에
이제는 횡성 호수길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아요.
횡성 호수길은 둘레길이 1구간부터 5구간까지
다양하게 코스별로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1구간과 5구간을 다녀왔는데요,
5구간이 제일 핫플인 것 같습니다 ^^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그렇더라구요!!


반면 1구간은 조용하고 축구도 할 수 있고 아이들과, 강아지와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으로 잘 되어있었어요.
텐트를 치고 휴식을 즐기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텐트 가져올걸 그랬나 생각했어요 ㅎㅎ


가을느낌 물씬나서 사진찍으면서 나도 모르게 생각에 잠기게 되고 그랬던 것 같아요.
바람소리, 풀벌레 울음소리, 낙옆소리..
힐링하기 정말 최고였습니다 :)

5구간
횡성호
1구간
1구간


하이라이트는 횡성 호수죠~^^
사진을 아무렇게 막 찍어도 너무 예쁘게 잘 담기는 멋진 풍경!! 스마트폰으로 다 촬영한건데도 생각 외로 너무 잘나왔어요:) 물론 파나소닉 카메라로 공모전용도 열심히 찍었답니다 ㅎㅎ 요기 블로그에 업로드는 못했지만 말이에요~!
그나저나 횡성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정말 놀랐어요!
얼마전에 이가본때 횡성카페 업로드 할 때만 해도 횡성에 너무 볼게 없다 생각했거든요..ㅎㅎ
이제라도 알게 되서 너무 다행이에요 ㅎㅎ


돌담길 총총 걸어가기도 하고..


낙엽을 밟으면서 단풍길도 걸었어요 :)


구간마다 귀여운 한우캐릭터가 호수길 지점을 알려주는데 오래 서있었나봐요!! 얼굴이 조금 까져있네용..


이 때는 단풍이 조금 덜 들었는데 지금은 아마 단풍이 더 진하게 들지 않았을까 싶어요!
요즘 단풍이 늦게 들고 또 빨리 떨어져서 타이밍 맞춰 예쁘게 사진 담기가 어렵네요~!!


횡성호를 중심으로 둘레길이 쭈욱 펼쳐져 있어요~!
신발을 잘못 선택해서 모든 구간을 돌진 못했지만..
5구간에서 예쁜 풍경 보며 만족했습니다 :)

5구간
갑자기 셀카..ㅎㅎ

 
마지막은 정말 오랜만에 찍은 사진이 잘나와서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