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국내TRAVEL

반려견 덕춘이의 겨울나기 :: 언택트여행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추운 겨울


반려견 덕춘이의 겨울나기::언택트여행


안녕하세요:) 초록이입니다!
이번주 한파로 춥기도 하고 코로나가 다시 많이 퍼지고 있어 외출을 잘 못해서 덕춘이도 산책도 잘 못하고 늦은 밤에야 잠깐 나갔다오는 정도로 바람만 근근이 쐬고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조금 길게 드라이브로 시골을 다녀왔어요!!

웰컴투동막골


원주 흥업쪽 양안치재라는 곳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처음엔 덕춘이랑 눈도 밟고 걸으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많이 춥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덕춘이를 꼭 안고다녔어요!!

겨울도 거뜬한 소나무


양안치재에 소나무길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사람도 없고 정말 좋았어요. 고요하고 조용하니 힐링도 되고 좋더라구요:)
덕춘이와 함께하는 언택트여행 정말 대성공이에요!!
여행이라고 하기엔 집에서 2~30분 거리지만요 ㅎㅎ

추운 덕춘이


언택트여행이고 뭐고 너무너무 추웠어요..
덕춘이도 눈 밟다가 발시려워서 엄청 혼났습니다ㅠㅠ
눈과 코 주변에 송글송글 얼음도 맺히고ㅠㅠ
깜짝놀랄 추위에 10분도 안되서 다시 차로 쏙 들어갔어요 ㅎㅎ

언택트여행 드라이브하는 덕춘


개간지는 요렇게! 썬글라스를 씌우니 너무 멋있고 귀여운 덕춘이 ㅋㅋ 갑자기 까매진세상에 놀라서 가만히 있더라구요!

멋부리기
썬글라스


썬글라스를 씌우니까 진짜 사람같고 귀엽고 심쿵이에요!!
뭐든 너무 잘 소화해내는 덕춘이 ㅋㅋㅋ
덕춘이 덕분에 드라이브 정말 재미있게 했어요.

요기는 커피마시러 들린 사진정원
사진정원 카페


황골로 넘어가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사진 한 장 찰칵 찍고 갔어요~ 전에 가을에 올때는 핑크뮬리가 예쁘게 있었는데 지금은 인조해바라기가 있더라구요!!
인조지만 나름 귀엽고 예쁜 매력이 있었어요.

날씨 꿀
나른나른
졸린 덕춘이


햇살은 밝고 차안에서 히터 빵빵 틀어놓고 있으니 노곤노곤한 덕춘이:)
차에서 잘 안자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눈꺼풀이 감기더라구요!! 추운겨울 산책이 고생스러웠는지 너무 잘 잡니다!

잘자는 덕춘


너무 편하게 패딩에 누워있는 덕춘이 ㅎㅎ

잘자는 덕춘이
꿀잠자는 덕춘이


추운 겨울도 코로나도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일상의 소중함을 이렇게 또 알아갑니다.


집에 돌아와서 엄청 푹 주무시고 계신 덕춘이 ㅋㅋㅋ
이제 저도 푹 자야겠어요:)
모두들 좋은 하루 좋은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