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국내TRAVEL

원주 가볼만한 곳, 원주 데이트 장소 : 행구수변공원

행구수변공원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산책하기 좋은 날엔 행구수변공원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촬영 일정이 있어 원주 방방곳곳을 돌아다녔는데요. 걷기도 좋고 돗자리펴고 하하호호 이야기 꽃을 피우는 커플들도 많은 행구수변공원을 블로그에 남겨보려 합니다^^

사실은 소금산을 가서 출렁다리에서 멋지게 촬영하고 싶었으나 실패..
저의 남자친구 돌소가 이번에 저한테 드론 비행을 맡겨서 첫 드론촬영에 도전해보려했는데 첫째 주와 셋째 주 월요일은 못들어간다고 하네요ㅠㅠ 정보가 부족했던 탓에 소금산은 헛걸음하고.. 수변공원으로 가게 되었어요.
처음엔 날씨가 우중충하고 구름이 많아 하늘이 다 가려졌었어요.

분위기있게 찍어본?!


그야말로 날을 잘못잡았나 하면서 차에서 고민에 빠진 채 있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해가 갑자기 쨍쨍 비치더라구요 ㅎㅎ 너무 다행이다싶어 차에서 내렸는데 내리자마자 땀이 주륵... 폭염주의보 문자알람까지 오더라구요

저멀리 걸어가고 있는 돌소


정말 촬영날을 제대로 잡았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초록초록한 수변공원에서 멋진 장면들을 건졌습니다!

건진 장면들은 공모전 영상으로 쓸 계획이라 예쁘게 만들고 블로그에도 올릴 수 있다면 올려볼게요!!

왜이렇게 밝게찍었는지...


생각보다 행구수변공원이 넓어서 다 돌지도 못했어요.
강아지 산책도 가능하구요.
오늘 임시휴일이라 귀여운 아이들 데리고 나온 엄마들이 많이 있었어요.

녹조현상인가 물도 초록색


음.. 사진을 정말 못찍어서 안예쁘네요ㅠㅠ
영상만 신경썼더니 호호 (이렇게 변명을 해봅니다.)

행구수변공원 저녁에 오면 치맥생각날 것 같아요.
원주에도 피크닉하기 정말 좋은 수변공원이 있어 한강이 부럽지 않네요 ㅎㅎ

수변공원에서 드론을 날리는 돌소


매사에 열심인 돌소! 수변공원 기다란 분수 예쁜 장면 많이 건졌길 ㅎㅎ


조만간 공원에서 피크닉 한번 즐겨보세요 ^^
※ 어딜가든 마스크는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