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일상다반사

영화감상 : 다만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포스터

영화감상 : 다만악에서 구하소서


오늘은 다만악(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을 보고 온 후기를 간단하게 남기려고 해요.
스포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정말 간단히 적어보려구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홍원찬 감독님의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으로 신세계 이후 기다렸던 황정민배우님, 이정재배우님 부라덜~~~의 만남이에요.
정말 짜릿하고 강렬한 액션신들이 정말 돋보적인 영화였습니다.
한국-태국-일본 3개국에서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사실 액션영화를 선호하진 않아서 볼까말까 고민을 조금 했었는데 고민을 왜했나 싶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어요.

영화는 cgv


다만악 액션신도 액션신이지만 박정민배우님의 연기에 정말 푹 빠졌어요.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액션신을 보면서도 박정민 배우님은 또 언제나오려나 다음장면이 기다릴정도로 너무 매력있었어요.

저는 잔인한 장면을 진짜 못보는 편이라 다만악 액션신도 거의 반쯤 눈을 감고 실눈뜨고 봤는데요.. 박정민배우님 나오는 장면은 유일하게 두 눈을 온전히 뜨고 봤답니다 ㅎㅎ

다만악 안보셨다면 정말 정말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