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C4D ICE-CREAM (아이스크림 모델링)

아이스크림

 

C4D ICE-CREAM (아이스크림 모델링)


초록이의 취미 생활중 하나 시네마포디입니다.
영상디자인과를 졸업한지 5년이나 지나서 오랜만에 다시 이런 디자인을 하다보니 옛날에 가졌던 열정이 되살아나는 기분이 들어요.

아마 유튜브가 없었다면 이런 취미도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쉽게 보고 따라할 수 있는 영상들이 많아 독학하는 초록이는 오늘도 열심히 보고 따라해봅니다 ㅎㅎ

 

 

아이스크림(돌소작품)

 

 

같은 취미를 공유하고 함께 발전하는 단짝 돌소가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배경이 겨울이다보니 더 시원하고 맛있어보이는 듯 해요.
돌소에게 하나 배우네요 ㅎㅎ

 

 

콘아이스크림

 

 

다른 버전의 콘 아이스크림도 만들어봤어요.
와플느낌의 하단 과자부분과 퍼먹는 아이스크림을 동그랗게 얹었어요. 아무래도 위의 소프트아이스크림모델링보다 부자연스럽지만 조금 더 손보면 완벽하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콘아이스크림모델링

 

 

3개씩 얹은 콘아이스크림보다 좀 더 자연스럽게 완성!!
너무 뿌듯하네요 ㅎㅎ 배경도 파랗게 변경해서 좀 더 시원하게 보이도록 했구요. 재질도 좀 더 사실적이게 넣었어요.

아이스크림 모델링한 것을 보다보니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이 무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싶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