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DAILY/초록이의 창작공부

오늘의 취미생활 : C4D 모델링

c4d 액체괴물?

 

 오늘의 취미생활 : C4D 모델링


이게 뭐냐고 물으신다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구체적인 물체를 생각하고 만든 게 아니라 여러가지 재질을 표현하는 것을 연습하면서 만들게 되었어요. 액체 공처럼 생기기도 액체괴물같기도 합니다.

 

 

c4d 액체공?

 

 

이 모델링을 하면서 앞으로 응용할 수 있는 것이 많겠다고 생각했어요. 물이 흐르는 계곡이나 수영장, 유리창문 등 응용해서 표현해보고 싶은게 더더욱 많아지네요 ㅎㅎ
앞으로 더 다양하게 제작하면서 부끄럽지만 하나하나 다 포스팅하려고 해요.
C4D 초보! 초심자! 임을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