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PHOTO/덕춘 PHOTO

반려견 일상 :: 덕춘이 산책길, 폴과 함께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반려견 일상 :: 덕춘이 산책길, 폴과 함께


요즘 자주 만나서 산책하는 덕춘이와 폴.
폴은 오늘도 예쁜 옷을 입고 산책하러 나왔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덕춘이도 털도 열심히 길어져야할텐데 잘 안길어지네요ㅠㅠ


오늘은 남자친구가 덕춘이를, 제가 폴을 산책했는데 덕춘이 당황한 표정이 역력합니다 ㅎㅎ


안아달라고 쪼르르 달려와서 애타게 바라보는 덕춘


폴은 제가 애타게 불러야 한번 쳐다봐주는 시크한 남자..
한번 스윽 봐줄때 너무 매력넘쳐요. 😍


카메라 안봐주는 덕춘이와 폴, 사이좋게 정신없이 잔디에서 냄새를 맡고 있어요.


둘이 사이좋게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오늘도 시원한 밤산책 성공적이었습니다 ㅎㅎ
내일부터 다시 월요일이 시작이네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