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원주카페추천 :: 우산동 상지대입구 미미맨숀

미미맨숀


원주 카페 추천 :: 우산동 상지대입구 근처 미미맨숀


한 두, 세달 전에 다녀온 미미맨숀입니다.
현재는 확진자의 수가 급격히 늘어나 돌아다닐 수 없어 전에 갔던 좋았던 카페 사진을 올려볼까해요^^




가정집 건물을 개조한듯한 느낌의 아늑한 카페 미미맨숀!
이땐 카메라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촬영했습니다.




2층 야외 테라스에요. 인테리어가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다보면 예쁜 조명이 보이구요!




생각보다 넓은 실내에 깜짝 놀랐어요. ^^




덩쿨이 이렇게 야외테라스에 있는데 파릇파릇한 느낌이 드네요!




대학로여서 그런지 미팅룸이 1층과 2층에 두군데가 크게 있어요.
이 날 손님이 많이 없어 미팅룸을 이용했어요^^




메뉴판이 요렇게 있답니다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할 수 있어요!




향긋한 향기가 난다했더니 디퓨저가 이렇게 있었어요.




라임모히또♡ 양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보정없이 휴대폰카메라로만 찍었더니 너무 밋밋하네요,,ㅠㅠ
이때 아마 약간은 인스타 감성을 따라 찍었던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