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원주 가볼만한 곳 :: 사진정원, 딸기와 여우에서 인생사진 찍어보자!(with. 파나소닉루믹스g85)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감성사진 담을 수 있는 사진정원

 

 

원주 가볼만한 곳 ::
사진정원, 딸기와 여우에서 인생사진 찍어보자!
(with. 파나소닉루믹스g85)



눈물로 떠나보낸 캐논 eos100d 대신 새로 구입한 파나소닉루믹스G85 자랑 겸 원주 사진정원에 들고 갔다가 조금 어색한 사진들이지만 나름 인생사진 득템했어요 :)


촬영중인 남친



입 다물고 집중하고 있을때, 너무 멋있어요 :)
조용한 남자가 언제부터 이상형이었더라...?! ㅎㅎㅎ
히히 장난이구요! 촬영에 몰두해있는 남자친구의 모습 사진으로 담아보았는데 풀들 가운데서 느낌있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사실 원주 카페하면 사니다카페, 행구동길카페들 요렇게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그 중 사진정원을 자주 오게 된 이유는 위의 사진처럼 메뉴때문이 조금 큰 것 같아요.
데코레이션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찍기 너무 좋고 심지어 맛있어요~ ㅎㅎ
바리스타들이 정말 훌룡한 것 같아요. 바쁜 와중에도 예쁘게 데코레이션을 해주다니..




또 하나의 강점은 야외테이블인데요, 어쩜 정원을 이렇게 예쁘게 꾸몄는지 감탄이 절로 나와요~
요즘같은 시기에 따로따로 떨어져있고 독립되어있는 공간까지 있으니 너무 좋아요 ㅎㅎ


노을



요즘 가을이라 그런지 해가 빨리지더라구요.
느즈막히 가서 그런지 몇번 촬영하지도 않았는데 해가 지는 풍경을 보았어요.
다음엔 일찍와서 파릇파릇한 사진을 많이 찍고 싶어요~


커플사진



카메라 놓고 둘이 사진 하나 남겼어요~
뒤에 배경이 예뻐서 그런지 너무 잘나왔어요 :)
사진정원은 매주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고 업데이트되는 것 같아요! 정말 정원관리가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정원카페가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어요~

사진은 드디어 새로 산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G85로 촬영했어요.
확실히 영상이 예쁘게 잘찍히고 색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마지막은 이렇게 카메라자랑으로~ㅎㅎ




파나소닉 카메라와 라이트룸 등 카메라공부도 색감공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
열심히 공부해서 더 예쁜 사진들 많이 올려볼게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