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원주 가볼만한 곳 :: 복합문화예술공간 유알마인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원주 가볼만한 곳 :: 복합문화예술공간 유알마인

원주 강아지 동반카페 찾아보다가 발견한 원주 복합문화 예술공간 유알마인!! 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저는 원주에 이런 공간이 있는 줄 몰랐어요.
지난 주말, 덕춘이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유알마인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에 나올 것 같은 멋진 곳이었어요.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뷰가 너무 멋있죠~?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이 꽤 있어서 빈 자리가 없이 가득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많아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있었어요. 뛰어놀아도 충분한 공간이 있어 너무 좋아보였어요 ㅎㅎ


가운데는 야외 공연 무대같은데요,
가운데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공연을 보진 못했지만,
마이크 없이도 소리가 잘 퍼지게 구조를 만들어 소리가 풍부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그냥 사이드에 앉아있는데 사람들의 이야기, 잡다한 소리 등 뭔가 소리가 웅장하게 울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덕춘이를 잠시 맡겨두고 음료를 가지러가는데,
덕춘이가 꽤나 발버둥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후딱 뛰어가서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음료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노아주스를 주문했습니다.
노아주스가 뭔지 몰라서 일단 주문해봤는데 사과, 바나나, 망고, 리치 등의 과일로 만든 음료였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좀 있고 산뜻한 맛이어서 취향저격이었구요.
노아주스는 건강한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 익숙하지만 처음먹어본 맛?? 건강주스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이 주스도 제 취향엔 맞는데 호불호 갈리지 않을까 싶어요.. 저 주스가 7천원 대 가격이었어요.
가격은 아무래도 자릿세가 크게 포함되어있지 않을까 싶네요~ 조금 가격이 센 감이 있었습니다^^


귀여운 덕춘, 덕춘이는 폴이형아랑 천적이에요.
폴이한테 질투를 하는건지, 저한테 질투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폴이형을 슬슬 피해다녀요 ㅋㅋ


여기 공간에서는 강아지도 출입이 가능해요.
다만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목줄은 꼭 해야하구요.
귀여운 강아지들도 꽤 많이 놀러와서 덕춘이가 엄청 신나게 잘 놀았어요.

 
너무 귀여운 옆태!! 강아지친구들이 다니는 곳을 뚫어져라 보는 모습이에요~


유알마인 카페 외부 인테리어사진인데요,
휴대폰으로 대충 찍어 어설픔에도 정말 멋짐이 들어나는 인테리어였어요~



2층 공간과 이어지는 뒷길따라 내려갔어요.
강아지와 함께 여유를 즐기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 느낌을 받았어요.

유알마인, 원주 강아지동반카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