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문막 가볼만한 곳 :: 원주 근교 문막 예쁜 카페, 어폰스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문막 가볼만한 곳 ::
문막 예쁜 카페, 어폰스

 


여러모로 제품 촬영 차 방문했던 문막에 위치한 어폰스 카페에요.
야외 테라스도 있고 내부 공간도 넓어 조용히 제품촬영 살짝 하고 갔었는데요~
다행히 촬영에 협조해주셔서 예쁜 영상 담아왔어요!
이제 편집할 일만 남았네용..!!

음료가 너무 맛있었는데 음료 촬영을 못했어요ㅠㅠ
자몽차와 청포도 에이드를 마셨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대신 예쁜 분위기를 찰칵 남겼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또 너무 예뻐요~
또 조용한 분위기라서 정말 한 껏 반했답니다😊
저는 조용한 곳이 정말 좋거든요 ㅎㅎ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기 전에 쓰윽 보니 혼자 방문해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무언가에 몰두하고 공부하고 그런 자기계발의 시간을 보낼 때 방문하면 딱 집중도 잘되고 좋겠더라구요~^^


요즘 청결 참 중요하잖아요!!
어폰스 카페에서는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요즘같은 시기에 너무 제격인 구조라 정말 잘 되어있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초록초록한 분위기의 공간도 너무 좋죠~?
채광도 너무 잘들고 이런카페.. 왜 이제 알았나몰라요 ㅎㅎ


다음에 올땐 여유로울때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야외 테라스도 예쁘고 실내에 정말 맘에 드는 공간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촬영은 못했거든요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그자리 찜해야겠어요 ㅎㅎ

 


어폰스 야외테라스 분위기 너무 예쁘죠~?
이 날 날씨도 맑고 햇살도 따스하고 참 좋았어요.


어폰스는 디자인이 정말 예뻐서 소품들 까지도 하나하나 눈여겨 보게되는 곳이었습니다~

 
어폰스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픈한다고 하네요~!
혹시 원주나 문막 방문하신다면 조용하고 예쁜 카페로 추천드릴게요~!!

많이 돌아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또 예쁜 카페 발견하게 되면 포스팅할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