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원주 애견카페 펫타운 :: 덕춘이와 폴 데이트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원주 애견카페 펫타운 :: 덕춘이와 폴 데이트


분위기있는 애견카페에서 덕춘이와 거울샷 한 컷!


블로그에 업로드한다고 이야기했더니 증정권을 주셨어요😍 너무 기쁩니다아ㅎㅎ
증정권에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요~


여기 창가 쪽에 좌석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바로 옆에 따듯하게 불을 쬘수 있어요.


너무 분위기 있죠~?


강아지와 함께 식사를 할 수도 있고 카페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어요. 정말 너무 편한 카페인 것 같아요~
게다가 야외에 강아지 운동장이 있고 정좌도 있어서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늦은 시간에 방문하기도 하고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ㅠㅠ 아쉽네요..
사진보단 훨씬 이쁘답니다 ㅎㅎ


누나 어디있나~ 달려와서 확인하는 덕춘이 ㅎㅎ


안심하고는 놀러 가버리네요~


폴이가 제일 신났지 싶어요 ㅎㅎ


야외가 꽤 넓어서 덕춘이도 열심히 냄새맡고 뛰어다녔어요.


아무리 불러도 자기만의 세상에 빠진 덕춘이.. 엉덩이만 보여주네요 ㅎㅎ


대체 무슨 자세인가.. ㅎㅎ


폴이는 자기보다 한참 큰 강아지한테 덤비는 중이에요 ㅋㅋ 다행히 저 친구랑 너무 잘 놀았어요~


덕춘이도 쪼꼬미 포메라니안이랑 재밌어보이쥬..?


강아지들이 많아서 놀러오길 잘한 것 같아요.
덕춘이도 폴이도 너무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