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TRAVEL/CAFE

원주카페 사진정원 :: 아이폰으로 인생사진 찍어보기!

▶ 먼저 초록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일상&취미 소통하는 초록이 블로그입니다.
▶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언제나 편안하게 들려주세요~ 함께 소통해요 :)

사진정원 입구


원주카페 사진정원 :: 사진스튜디오

오늘은 업그레이드된 사진정원에서 인생샷 건져왔습니다:) 언제가도 배신하지않는 예쁜 카페!!
1층과 2층, 그리고 예쁜 야외정원에 비닐하우스까지 안예쁜 공간이 없어요 ㅎㅎ
무엇보다 코로나로 인해서 야외정원에 야외부스를 만들어 놓아서 걱정없이 편히 있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한나라의 엘리스가 된 것 같은 사진
핑크뮬리와 핑크빛 노을


예쁘게 핑크빛으로 노을질 때 찍은 사진은 지금껏 찍은 사진중에 가장 예쁘게 나왔어요:)

노을질 때 잠깐 마스크벗고 한컷!
마스크는 필수!!


해 질쯤 몰아서 사진찍기:)

포토존1
포토존2
포토존3
포토존4
포토존5


2층에도 이렇게 멋있게 포토존이 있었어요.
야외정원에 빠져서 몰랐었는데 화장실가려고 2층에 올라가보니 예쁜 공간이 또!! 나오더라구요:)
원주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 예쁜 하늘
야외부스1
야외부스2
야외부스3
야외 포토존
야외 정원
열심히 사진찍는 돌소
비닐하우스
야외 포토존
가을분위기물씬


가끔은 이렇게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에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쉬는 시간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저는 워낙 사진찍는 걸 좋아해서 예쁜 곳에서 사진찍는게 편안하고 재미있고 그렇더라구요:)
잘찍진 못해도 편안하고 재미있는 취미에요!!
앞으로 더 멋진 사진들 찍을 날들이 많으니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어요!! :)